우리 센터 CI 디자인, 재능기부 받아 확정

우리 센터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CI 시안을 확정했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이 ‘공익디자인’ 지원을 위해 전문 디자인 회사인 (주)브랜드아큐멘을 맺어주었고, 이 회사의 전문 디자이너가 재능 기부로 우리 센터의 CI를 개발해 주셨지요.

CI 시안은 모두 4개를 보내주셨는데, 모두 너무 멋지게 잘 만들어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지난 4월 16일 우리 센터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어서 심의했는데, 이날 회의에서는 개발 디자이너의 의견을 존중하여 디자이너가 추천한 ‘디자인 시안 1’로 확정하였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이번에 확정한 우리 센터의 CI 디자인이랍니다. 너무 멋지죠? ^_____^




CI 디자인 이미지와 함께, 이 시안을 응용하여 만들어본 명함, 브로셔, 리플렛 등 다양한 디자인 활용 시뮬레이션도 보내왔는데, 한번 감상해 보세요.







우리 센터 CI 디자인 개발 방향을 정하기 위해 컨셉을 정할 때 반영한 키워드와 이미지는 아래와 같다고 하는군요.





한편, 이번에 우리 센터의 대표 CI로 채택되지는 않았지만, '디자인 시안 3'을 우리 센터 부설 작은도서관 '아삭'의 로고로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이 디자인도 참 아기자기하고 친근감 느껴지지요? ^o^




이번에 너무 멋진 CI 개발로 재능나눔을 실천해주신 (주)브랜드아큐멘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과, 특히 따스한 느낌을 잘 전해주는 디자인을 개발해주신 김ㅇㅈ 부장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CI 디자인이 부끄럽지 않게 더욱 열정적인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d(^o^)b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